제목 커피숍 창업 핫플레이스, 유달리 (U-DALLY) 주목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5-07-31
[Category] 경제일반 [Date] 2015.07.29. 16:55 [Editor] 편집국


창업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트랜드’에 주목한 전략과 노하우가 필요하며, 치열해진 커피시장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무엇보다 “차별화된 컨셉을 가진 브랜드를 선택”하는 게 창업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

커피숍 창업 전문브랜드 ‘유달리’는 본사 대표가 직접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매장 오픈 후에도 본사에서 전문인력 파견 및 지원을 바탕으로 신메뉴 레시피 전수, 매장 및 고객관리 등 지속적인 운영 관리를 돕는다.

U-DALLY는 ‘여느것과는 아주 다르게’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유달리 대표는 “너무나 많은 커피 프랜차이즈가 이제는 식상하기 때문에 뭔가 특별함을 넘어 고객 감동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이 있을까 고민 끝에 현재 유달리만의 컨셉이 탄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유달리는 커피뿐만 아니라 제철과일을 사용하여 유달리만의 레시피 주스를 개발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 원칙을 바탕으로 건강하면서 맛있는 음료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 모든 아이스음료가 ‘유달리 보틀’에 제공되며, 트랜드와 활용성을 모두 살린 보틀은 그대로 고객이 가져가 재활용 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편안하고 아늑한 인테리어와 맛있고 특별한 제철 과일 주스를 선보이면서 다양한 고객층 확보로 매출상승과 함께 차별화된 커피숍 창업 브랜드로써 크게 주목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http://u-dally.co.kr) 또는 전화(1800-9359)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