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유달리 카페, tvN 수목드라마 ‘WWW (검블유)’ 제작 지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9-06-03


> 뉴스 > 유통
유달리 카페, tvN 수목드라마 ‘WWW (검블유)’ 제작 지원
이수호 기자  |  goodnights1@leaders.kr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31  17:18:57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미투데이 트위터
  
 
 
생과일 및 커피 전문 카페 ‘유달리’가 6월 5일 첫 방송되는 tvN의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하 ‘검블유’)의 제작지원에 나섰다. 
 
‘유달리’ 카페는 형형색색의 생과일을 이용한 음료와 디저트,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며 핫플레이스, 인스타 성지로 손꼽히고 있다. 
 
대표 음료로는 호라이즌 Limmu 농장에서 전통적인 유기농법으로 재배하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 콜드브루, 일반적인 수박 주스가 아닌 태국의 대표 음식 중 하나인 땡모반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유달리 수박 주스 등이 있다. 
 
또한 음료를 일반적인 테이크아웃 잔이 아닌 보틀에 담아 제공하여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드라마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 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7층 셀레나 홀에서 ‘검블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유달리’ 카페 관계자는 “현실적인 일과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의 제작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여 가까이 다가갈 좋은 기회”라며 “더욱 친근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긍정적 활동과 더불어 전국의 40개 이상의 가맹점이 고르게 분포하고 있으며, 창업부분 2018년 미래경영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아 브랜드의 경쟁력이 뒷받침되기에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창업 관련 상담 문의는 유달리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http://leaders.asiae.co.kr/news/articleView.html?idxno=97209